LifeLog/book
[마케팅 불변의 법칙] 책 좋아하는 문구
VirtualDever
2025. 5. 12. 23:07
어떤 회사든 소비자의 기억 속에 단어 하나를 심고 그것을 소유할 방법을 찾아낸다면 대대적인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복잡한 단어가 아니다. 새로 만들어낸 조어도 아니다. 단순한 단어, 사전에서 바로 찾을 수 있는 단어가 가장 좋다.
이것이 바로 '집중의 법칙'이다. 단순한 하나의 단어나 개념에 초점을 모으면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는 궁극적으로 마케팅 '희생' 전략이라 할 수 있다.
개정판 | 마케팅 불변의 법칙
개정판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작품소개: “마케팅은 제품의 경쟁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마케팅의 전설,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역작!『마케팅 불변의 법칙』 개정판 출간1993년에 처음 출
ridiboo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