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인 현실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사실 따위도 없다. 최고의 제품 역시 없다. 마케팅 세상에는 소비자나 소비자의 기억 속에 자리 잡는 '인식'만이 존재할 뿐이다. 그외 다른 모든 것은 환상이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예스24
“마케팅은 제품의 경쟁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마케팅의 전설,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역작!『마케팅 불변의 법칙』 개정판 출간1993년에 처음 출간되어 전 세계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큰
www.yes24.com
'LifeLog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플 소프트웨어] 책 좋아하는 문구 (0) | 2025.05.10 |
---|---|
책 [일머리 문해력] 건강하게 오래 사는 고소득자의 공통점 (0) | 2025.05.10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책 좋아하는 문구 (0) | 2025.05.07 |
책 [길을 찾는 사람] 좋아하는 문구 (0) | 2025.02.08 |
마크 트웨인 (미국의 문인) 명언 (0) | 2025.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