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Unity

Unity + C# 1:1 과외 커리큘럼 : 리듬액션게임

VirtualDever 2024. 10. 12. 20:14
  1. 사전 준비
    1. Visual Studio Commnunity 2022
    2. Visual Studio Code
    3. Unity 6000.0.21f
  2. 레퍼런스 게임 : DJMAX RESPECT V
  3. 유니티 콘솔창 출력
  4. 대입
  5. 주석 추가하기
  6. TMP로 폰트 제작
  7. 화면에 한글 텍스트 표시
  8. 자료형
  9. 버튼 추가
  10. 버튼 이벤트 추가
  11. 타이틀 화면 UI
  12. 조건 분기
  13. 옵션 화면 UI
  14. 씬 제어
  15. 게임 플레이 화면 UI
  16. 점수 집계 화면 UI
  17. 노래 리스트 화면 UI
  18. 게임 플레이 화면
    1. 노트 생성
    2. 노트 생성자
    3. 노트 이동 속도
    4. 키보드 입력 처리
    5. 노트 성공 판정
    6. 노트 실패 판정
    7. long note 타입 추가
    8. note 이펙트 추가
    9. 다수의 노트 발생과 이동 시 최적화
    10. 게임 플레이 화면 디버깅
    11. 연속 성공 판정 시, 콤보 계산
    12. 노트 판정 실패 시, HP bar 줄어들게
    13. 노트 성공 판정에 따른 점수 합산 (perfect, great, good, bad, miss 등)
    14. 게임 플레이 화면 최종 디버깅
  19. 노트 편집기 제작 (난이도 상)
  20. 점수 집계 화면에서 계산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