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발 날리는걸 보니 점점 디비전과 닮아가는 것은 기분 탓일까 ㅋㅋ
게임 퀄리티가 유료 에셋에 의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건 좋긴 한데 말이다.
눈발이 날리는 파티클을 전체 맵에 몽땅 뿌리게 되면 성능 저하를 불러올 수 있다.
따라서 위 화면처럼 카메라의 위치를 따라다니면서 일정한 영역에만 파티클을 뿌리고 바람이 불게한다.
왼쪽에는 눈이 오지 않는 영역이다.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눈이 오지 않는 영역이 있더라도 카메라 위치를 기준으로 파티클을 뿌려주므로 어색하지 않을 수 있다.
아래 링크는 에셋스토어 페이지이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vfx/particles/environment/snow-storm-hdrp-1833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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