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책 좋아하는 문구 객관적인 현실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사실 따위도 없다. 최고의 제품 역시 없다. 마케팅 세상에는 소비자나 소비자의 기억 속에 자리 잡는 '인식'만이 존재할 뿐이다. 그외 다른 모든 것은 환상이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예스24“마케팅은 제품의 경쟁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마케팅의 전설,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역작!『마케팅 불변의 법칙』 개정판 출간1993년에 처음 출간되어 전 세계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큰www.yes24.com LifeLog/book 2025.05.07
[마케팅 불변의 법칙] 책 좋아하는 문구 기억 속에서 최초가 되는 것, 이는 마케팅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시장에서 최초가 되는 것의 중요성은 기억 속에서도 최초가 된다는 전제 하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예스24“마케팅은 제품의 경쟁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마케팅의 전설,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역작!『마케팅 불변의 법칙』 개정판 출간1993년에 처음 출간되어 전 세계 마케팅 전문가들에게 큰www.yes24.com LifeLog/book 2025.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