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버전은 5.0.3으로 업데이트 하였다.
그리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한다.
Games 카테고리에서 Third Person 템플릿을 선택한다.
github에 새로운 repository를 생성한다.
repository를 생성할 때 주의할 점은 .gitignore를 추가할 때 UnrealEngine 템플릿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래야 필요없는 폴더와 파일들을 버전 컨트롤에서 제외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git LFS는 필수로 설치해둔다.
그래야 큰 용량의 파일들도 버전 컨트롤 할 수 있다.
프로젝트를 열어보면 Third Person 템플릿으로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UE5 우측 하단에 보면 Source Controll이 꺼져있다.
"Connect to Source Control" 메뉴를 클릭하여 활성화 시킨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열리면서 소스 컨트롤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Git은 아직 베타 버전이지만 선택하고 [Accep Settings] 버튼을 클릭한다.
설정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초록색 아이콘으로 변경되고 이제 git 으로 Source Control 할 준비가 되었다.
아래는 새롭게 생성한 DivisionLike 언리얼 버전 github 주소이다.
https://github.com/ddayin/UE5-DivisionLike
GitHub - ddayin/UE5-DivisionLike: develop a game like Tom Clancy's The Division by using Unreal Engine 5
develop a game like Tom Clancy's The Division by using Unreal Engine 5 - GitHub - ddayin/UE5-DivisionLike: develop a game like Tom Clancy's The Division by using Unreal Engine 5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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