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고수들과 차별화 요소
1. 게임 개발과 관련된 지식이나 팁을 많이 알고 있다. 경력 11년차
2.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3. 게임 개발 프로세스를 반복해서 다수의 게임을 출시한 경험이 있다.
SWOT
1. Strength : 유니티 엔진과 C# 경험이 많다.
2. Weakness : 서버 연동은 구현해 본 경험이 거의 없다.
3. Opportunity : 11년차 라는 경력이 주는 신뢰할 만한 인상을 줄 수 있다.
4. Threat : 이미 게임 개발 카테고리의 고수들이 많이 있어서 가격 출혈 경쟁이 있을 수 있다.
고객의 입장에서 무엇을 원하는가.
1. 빠른 시간 내로 적은 비용으로 게임을 개발해 준다.
2. 게임을 출시해서 수익화를 목표로 한다.
3. 친절하고 빠른 피드백을 원한다.
4. 내가 원하는 게임 기획이 확고하고 실제 개발하면서 변경사항이 생길 수 있다.
5. 저렴하게 빨리 개발해 주는 것이 최고이다.
기타
외주가 아니라 과외 형태로 프로젝트를 대신 개발해 주는 방법도 좋을듯 하다.
왜냐하면 외주로 진행 시, 고객 입장에서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고 여길 수도 있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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