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og/book

[마케팅 불변의 법칙] 책 좋아하는 문구

VirtualDever 2025. 5. 12. 23:13
소비자의 마음속에 최초로 입성하는 것이 핵심적인 마케팅 목표가 되어야 하지만, 그 일을 해내지 못했다고 해서 무조건 전투에서 패하는 것은 아니다. 제2위, 제3위 브랜드가 구사할 수 있는 전략도 있다.

소비자에게 모든 제품이 '평등하게' 다가가지는 않는다. 소비자의 마음속에는 구매결정을 할 때 사용하는 서열등급이라는 것이 있다.

 

개정판 | 마케팅 불변의 법칙

개정판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작품소개: “마케팅은 제품의 경쟁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마케팅의 전설,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의 역작!『마케팅 불변의 법칙』 개정판 출간1993년에 처음 출

ridiboo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