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Find()는 성능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유니티 공식 스크립트 레퍼런스 문서에 따르면, 아래와 같이 설명합니다.
Note: Find does not perform a recursive descend down a Transform hierarchy.
사용 방법은 파라미터에 Hierarchy 상의 경로를 지정하고 슬래시로 구분합니다.
출처 - https://docs.unity3d.com/2021.1/Documentation/ScriptReference/Transform.Find.html
'Engine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전 유니티 C#] 목차 (0) | 2022.04.01 |
---|---|
[TIL] Transform.SetParent( Transform parent, bool worldPositionStays ) (0) | 2022.04.01 |
[TIL] MonoBehaviour.StopCoroutine() 주의사항 한 가지 (0) | 2022.03.22 |
Component.GetComponentsInChildren(Type t, bool includeInactive) (0) | 2022.03.21 |
[듀오링고 클론 코딩 with Unity] 유니티 스크립트 파일과 메타 파일 (0) | 2022.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