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폴더를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 정하고 개발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특히 협업할 때 더 중요해진다.
Assets 폴더 안에는 아래와 같은 폴더 구조를 가지도록 폴더를 생성해둔다.
한 가지 빠진 폴더가 있다면 Plugins 폴더이다.
Assets/
├── Audio/
│ ├── Music/
│ └── SFX/
├── Materials/
├── Models/
├── Prefabs/
├── Resources/
├── Scenes/
├── Scripts/
│ ├── Player/
│ ├── Enemies/
│ └── UI/
├── Textures/
├── Animations/
├── Editor/
├── ThirdParty/
└── Documentation/
아래는 유니티 에디터에서 미리 폴더를 생성해둔 스크린샷이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유니티 공식 웹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Best practices for organizing your Unity project | 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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