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Unity

책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통독 후 깨달은 점

VirtualDever 2022. 9. 17. 23:14

정독하지는 않았다.

이미 알고 있거나 익숙한 내용은 넘겨보았기 때문이다.

 

 

우선 아쉬운 점은 2016년에 국내에 출판된 책이라서 무려 6년 전 번역된 책이다.

하지만 6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중요한 개념과 스크립팅이 많아서 좋았다.

MonoDevelop IDE는 더 이상 안 쓰이기 때문에 개발 툴 사용 법은 참고만 하는 것이 좋겠다.

 

알고는 있으나, 아직 익숙하지 않은 내용을 정리해 보았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다는 것을 깨우치게 한 책이었다.

  1. delegate를 이용한 이벤트 주도적 프로그래밍
  2. 문자열 : 정규식
  3. 가변 개수 파라미터
  4. LINQ와 정규식
  5. IEnumerable과 IEnumerator

 

책은 사서 봅시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24027404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YES24

이 책은 유니티에서 C#을 이용해 게임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필요한 고급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탐구해보는 중급자용 안내서다. C#과 유니티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있는 독자를 대상으로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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