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플러터 3가 출시 되었습니다.
베타 때부터 시작해서 그동안의 여정을 보면 발전 속도가 놀라운데요.
특히 이번 3.0 버전에서는 macOS, Linux 등의 플랫폼을 지원하고, Apple Silicon 빌드 또한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플러터 캐주얼 게임 툴킷 (Flutter Casual Games Toolkit) 인데요.
두 가지 면에서 Unity 엔진과 Flutter 3가 시장 포지셔닝이 비슷하네요.
첫째, 멀티 플랫폼 지원
둘째, 캐주얼 게임 개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medium.com/flutter/introducing-flutter-3-5eb69151622f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Odin 대박이네! (0) | 2025.01.14 |
---|---|
Unity 6, Unreal 5, Python, C#, C/C++ 뭘 해야 될까 (0) | 2024.12.23 |
cocos2d-x는 어디까지 발전했나 ? (0) | 2024.03.09 |
Flutter 장점만 나열 (0) | 2022.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