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 유니티와 C#이 처음인 입문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목차
- 서문
- 유니티와 C# 소개
- 유니티
- C#
- 유니티 콘솔창에 로그 출력
- C# 문법
- 주석
- 변수
- 들여쓰기
- 데이터 타입
- 상수란 무엇인가
- 문자열 다루기
- if 문으로 조건을 만들다
- if 와 else if 와 else
- switch case 문
- 열거체 enum
- 유니티 에셋스토어
- 스프라이트 배치
- 함수
- 클래스
- 컴포넌트 기반 프로그래밍
- GameObject
- MonoBehaviour
- 유니티 Inspector
- 실전 게임 개발 I - 총알 피하기 게임
- 실전 게임 개발 II - 타자 연습 게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SideProjects > [집필] 실전 유니티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전 유니티 C#] 들여쓰기 (0) | 2022.04.13 |
---|---|
[실전 유니티 C#] 변수 (variable) (0) | 2022.04.03 |
[실전 유니티 C#] 주석 (comment) (0) | 2022.04.03 |
[실전 유니티 C#] 유니티 콘솔창에 로그 출력 (0) | 2022.04.01 |
[실전 유니티 C#] 서문 (0) | 2022.04.01 |